클릭하면 부자가 되실 텐데요?

“수익 깔때기”라는 용어는 여러분에게 생소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세계에서 오래 전부터 존재해 온 마케팅 과정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제품 공급자가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공급자가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점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도 실제로 자신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판매 깔때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유명 브랜드인 JVZoo, 솔져 플러스 그리고 종종 클릭뱅크에 적용되는 깔때기가 있습니다.

이 곳은 정말로 여러분이 저렴한 가격의 프론트 엔드 솔루션을 구입한 후 여러분의 돈을 더 많이 벌도록 설계된 다양한 업셀과 일회성 제안을 받는 곳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테이션의 목표는 선택 사항을 고려할 시간을 갖기 전에 수많은 품목을 연속적으로 빠르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선물에는 일반적으로 결정에 도달할 시간이 얼마나 남지 않았는지 보여주는 타이머가 있습니다. 또는 제한된 양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백링크

다음 종류의 경로는 개별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중심으로 설계됩니다. 깔때기의 목표는 항상 제품에 하나를 과도하게 반복적으로 보여주고 왜 그것이 중요하지는 않더라도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에 유용한지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고객이 완전 무료 제품에 가입하도록 한 후 그들에게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이메일을 보내면 종종 달성됩니다. 덜 인기 있는 전략은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에게 무료 교육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생산 틈새 시장에서 실제로 그런 것을 산 적이 있다면, 당신은 최근 다재다능한 수입 깔때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것들은 종종 나쁜 맛을 남길 수 있고, 당신이 의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사용하도록 당신을 유혹한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분노를 일으킬 것입니다. 당신이 그 느낌을 관찰했을 때, 당신이 꺼낼 필요가 있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가능한가요? 당신의 선물을 찾는 사람들은 아마도 다리가 달린 은행 카드가 아니라 실제 사람들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잠재적 고객을 셀러가 원하는 대로 똑같이 다뤄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두 번째 유형의 깔때기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어떤 어려운 제안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문전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을 절대적인 무언가를 제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현재에 제시하기 시작하고 왜 그것이 그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지에 대해 설득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제안하는 것이 그들의 삶을 좀 더 편안하게 해주거나 도전을 해결해 줄 수 있다고 그들을 설득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구매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사용하거나 제한된 수량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는 등의 잘못된 희소성 방법을 사용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잠재 고객이 스스로 문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해서 구매 결정에 대해 더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신뢰를 얻게 될 것이고 이를 사용하여 미래에 다른 선물을 더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하이퍼링크와 그들이 전달할 수 있는 사진 광고 및 메시지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들은 제안에 트래픽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스퀴즈 페이지에서 구매하거나 신호를 보낼 가능성이 있을 때마다, 그들은 판매자 이메일 목록에 올라갑니다. 이는 제휴사가 그 확률에 비해 진입이 영원히 사라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아후는 그 이후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칠 소매업체입니다. 더 나은 제휴 사이트는 또한 판매자의 판매 경로에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제휴사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사는 모르지만, 독자 분은 소유자가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 “공공” 판매 경로에 없는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